신혼부부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차별화

▲ 부산롯데호텔 야외 수영장(제공=부산롯데호텔)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 행사에 나섰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은 내달 말일까지 슬기로운 호텔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과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다. 가격은 17만원부터다.

신혼여행을 찾는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부산롯데호텔의 모어 뷰티플 웨딩 패키지는 오는 9월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레지덴셜스위트 룸 1박과 객실 내 생화 장식, 프로포즈용 대형 꽃다발, 롯데호텔 부산 숙박권 1매, 조말론 바디 크림 1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120만원이다.

객실 패키지 외에도 수화물을 무료로 운송해주는 서비스도 있다. 부산의 스타트업 기업인 ‘짐캐리’와 연계해 고객들에게 신속한 수화물 운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4일부터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다. 부산롯데호텔의 야외수영장은 호텔 7층에 위치해 있다. 저녁 6시 이후 방문하면 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시설에 대한 소프트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바탕으로 안전한 운영에 더욱 힘쓰며 자체적으로 ‘맘 편한 풀’을 모토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위메프도 6~8일 3일간 호캉스 콘셉트 ‘77데이’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77데이’에서 호텔, 항공권 등 100여개 호캉스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77데이 모든 상품은 가격 끝자리를 ‘77원’, ‘777원’ 등에 맞추고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진에어 제주행 항공권(편도) 6777원, 제주 롯데호텔 디럭스 마운틴(1박) 38만원~60만원대다.

조상현 위메프 특가운영실 실장은 “해외 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자 국내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77데이에서 준비한 호캉스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더 스위트 호텔 체인 지점별 테마룸(제공=교원그룹)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체인은 오는 17일까지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위트호텔 경주, 남원, 낙산은 ‘주중 객실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주중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객실 2개 이용 시 1개 객실 무료 또는 2박 체류 시 하루 무료 숙박을 제공한다. 가격은 일~목요일 기준 10만원이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허니문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이용 2박과 함께 2인 조식, 아로마 테라피와 룸 서비스, 이탈리안 메뉴로 구성된 식사 등으로 구성됐다. 또, 주중 이용 시에는 렌터카와 객실별 기프트를 특별 제공한다. 가격은 47~90만원대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에 앞서 가족, 신혼부부 투숙객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여유로운 투숙환경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서머 3종 패키지를 오는 8월말까지 선보인다.

가족 고객을 위한 ‘서머 어웨이’, 커플 고객을 위한 ‘서머 톡톡’, 그리고 버스킹 공연과 함께 즐기는 ‘서머 나잇 라이브’ 등 3종이다. 가격은 6만6000원부터다.

‘서머 어웨이’는 자연에서 가족과 휴식하는 콘셉트로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3인, 일리 카페 빙수 4종 중 택 1, 쏭레브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1개를 제공한다.

4인 가족일 경우에는 쿼드러플 객실 1박, 조식 4인, 일리카페 빙수 4종 중 택 2, 쏭레브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2개로 이용 가능하다.

‘서머 톡톡’은 디럭스 객실 1박, 서머 커플 디너 세트 (4가지 타파스&스파클링 와인 1병), 올데이 스콘 세트 1+1로 구성됐다.

‘서머 나잇 라이브’는 디럭스 객실 1박, 치맥 or 피맥 중 택 1로 구성돼 있으며, 저녁식사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는 즐거운 공연을 감상하며 퀄리티 있는 식사를 곁들일 수 있는 청계산 호텔에서의 감성 충전의 시간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