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에스테틱 전문기업 은성글로벌이 이달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HKCEC)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에 참가했다.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라스베가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아시아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권위 있는 미용박람회로 향수, 화장품, 스파, 헤어, 네일 등 모든 주요 미용 분야가 한 자리에 모이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행사이다

이 행사에서 은성글로벌은 Microson pen, Coolshaping2, Nobleshape, Duet V, Hyper-jet 등의 기기를 선보였으며, 전시회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 기기 설명과 데모 시술을 진행하여 이목을 끌었다.

해당 관계자는 “피부 미용 및 바디케어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과 소통함은 물론, 관련 기업들과도 교류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미용 및 의료기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2019 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 <스페인 SALON LOOK 2019>, 등 해외 미용 관련 행사들에 꾸준히 참여하여 호평을 받아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