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프랜차이즈 플랫폼 핀업 스타터가 오는 26일(화) 온·오프라인 동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최근의 외식 문화 트렌드를 공유하고 핸즈업커피, 이여곰탕, 데블스램 및 보돌미역, 제주둘레국수, 찜꽁찜닭, 국앤쿡 일층집 부대찌개 등 핀업 스타터 7개 제휴 브랜드의 가맹 영업 소개 및 상담이 진행된다.

해당 업체는 26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위쿡 사직점 라운지에서 오프라인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동시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핀업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창업 설명회를 생중계 할 예정이다.

핀업 스타터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접수를 받고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현장에서 외식창업 관련 일대일 컨설팅을 지원한다.

업체 관계자는 “창업 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소개 및 사업전망, 매출 공개 등 궁금증을 해결하고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핀업 스타터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엄격하게 심사한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개하고, 초기 프랜차이즈 본사들을 대상으로 시스템 구축·가맹점 모집 등 사업 확장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인큐베이팅 사업을 운영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셜경제 / 김진우 ad.marketer03@gmail.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