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오븐구이 치킨브랜드 돈치킨이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여해 창업 지원자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치킨 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와 ‘돈치킨 베트남 사업설명회’ 참여 신청 접수를 받는다.

돈치킨에 따르면, 돈치킨은 지난 5월 25일 베트남 호치민에 22호점을 개장하며 확고히 자리 잡아 베트남에서 가장 독보적인 한국 치킨 브랜드로 꼽힌다.

베트남 진출을 위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돈치킨 베트남 사업설명회’는오는 6월 26일 서울 장한평역 인근 돈치킨 본사에서 열린다.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과 돈치킨이 함께 하는 ‘치킨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는 치킨 시장 현황부터 창업 성공자의 노하우 전수, 치맥과 함께하는 창업 Q&A 등 치킨창업을 위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오는 6월 27일 서울 논현역 인근의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에서 오후 2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향후 본사에서 진행 될 ‘돈치킨 본사 시식회’도 신청 가능해 창업 지원자가 직접 본사에서 치킨을 시식하고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돈치킨 관계자는 “돈치킨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 상담은 물론,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님들이 돈치킨의 사업 전략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베트남 사업설명회, 무료 세미나를 비롯해 본사 초청 시식회 참가 등 창업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돈치킨]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