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시아 기자]6일 신한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쏠’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천만 SOL 대축제, Are you S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쏠 가입 고객은 지난 7월말 기준 983만명을 넘었으며, 오는 20일 전후로 1천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사전 이벤트 ‘쏠 천만-Day를 맞혀라’와 메인이벤트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로 구성되어 있다.

‘쏠 천만-Day를 맞혀라’는 가입 고객 1천만명이 달성되는 날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총 2천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 시 종료된다.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는 고객이 직접 가족,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쏠에서 활동점수를 적립하고 순위에 따른 상금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활동점수 항목은 쏠 신규 가입, 퀴즈 참여, 예·적금 신규 등이며 기존 고객도 쏠 기가입, 보유 예·적금 등 거래 항목을 통해 점수를 적립할 수 있다. 오는 7일부터 1천만명 달성일 이후 15일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팀 인원수 제한은 없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쏠과 함께 해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이벤트와 향후 추가로 진행할 감사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뉴시스]

 

스페셜경제 / 이시아 기자 edgesun9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