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파인트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5종, 프리미엄 빙수 4종 총 9종 배달

▲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GS253개월 동안의 테스트 거쳐 구축한 냉동 배달 시스템을 활용해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를 개시한다.

 

GS25가 오는 15일부터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배달앱 요기요 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GS25가 배달한다.

 

GS25에서 주문 가능한 아이스크림은 초콜릿칩쿠키도우파인트 청키몽키파인트 퍼지브라우니파인트 바닐라파인트 체리가르시아파인트 등 벤앤제리스 5종과 유어스팥빙수 유어스세부망고빙수 인절미빙수 수박화채빙수 등 프리미엄 빙수 4종을 포함한 총 9종이다.

 

GS25는 우선 1000여개 점포를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를 전 점포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GS25는 벤앤제리스 5종과 프리미엄 빙수 4종 등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본격 선보임으로써,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하절기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종인 GS리테일 아이스크림 MD“GS25가 다각도의 테스트를 거쳐 냉동 배달 시스템을 구축한 결과 상온, 냉장 상품 중심이던 편의점 배달 서비스 상품이 아이스크림까지 다각화 됐다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를 시작으로 편의점 배달 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상품 종류를 지속 확대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GS25)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