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각기 다른 브랜드가 협업을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은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끼리 협업을 진행하는 것을 넘어서 대중들에게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가수와 패션업계가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디다스와 미국의 유명래퍼가 협업을 진행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는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에 힘입어 이지 350모델을 비롯해 이지 500모델, 이지 700 등 다양한 모델들을 출시했다.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이지부스트 지브라나 이지부스트 700 이너시아, 이지스트 500 본화이트 등의 모델들은 현재까지도 발매가보다 몇 배나 비싼 가격으로 재판매가 이뤄질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스니커즈들이 이토록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해당 시리즈들은 아디다스 세일에는 포함되지 않고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또는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 등을 통해 소량만을 발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이 80% 할인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니커즈들을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위드드몽은 평소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는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700, 350 등 이지부스트 시리즈를 비롯해 오프화이트 컨버스 모델, 오프화이트 나이키 모델, 오프화이트 운동화를 만나볼 수 있어 스니커즈에 열광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위드드몽’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아왔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최근 오프화이트 스니커즈가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이벤트 품목에 추가하게 되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