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특화 ‘신한카드 에어원’ 탄생

이인애 기자 / 기사승인 : 2019-06-03 14:27:4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기본 1천원 당 1마일리지, 추가 적립 가맹점 1천원 당 총 2마일리지 적립
마일리지 선호 고객들이 많이 찾는 항공, 면세점, 해외 가맹점에서 추가 적립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카드가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1천원 당 최고 2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특화 카드인 ‘신한카드 에어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부가서비스 등은 없애고 고객이 선호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만 집중했다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항공, 면세업종에서 마일리지 추가 적립 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했다고 신한카드 측은 설명했다.

먼저 국내 일시불, 할부(무이자 및 슬림할부 제외),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천원 당 1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해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항공업종,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1천원 당 1마일리지를 추가해 총 2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 적립은 월 2천 마일리지까지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1천원 당 1마일리지를 월 2천 마일리지까지 적립해 준다고 신한카드는 알렸다.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 ‘신라면세점 더 심플’에서 신한카드 에어원을 사용해도 1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신한카드는 이 앱에서는 추가 마일리지 적립 한도가 없기 때문에 면세점 사용액이 많은 고객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입장이다.

신한카드 에어원의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는 전월 실적이 50만 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S&)은 4만 9천원, 국내외겸용(AMEX)는 5만 1천원이라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에어원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 응모한 전 신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6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신한BC, 법인, 체크카드 제외)

이 기간 동안 대한항공 항공권, 면세업종, 해외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온라인으로 신한카드 에어원을 신규 발급 받는 고객에게는 최대 2500마일리지(국내외겸용 2500마일리지, 국내전용 2400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신한카드는 전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1천원 당 1마일리지라는 기본 적립률에 항공업종, 면세점 등 마일리지 카드 사용 고객들이 자주 찾는 가맹점에서 더블 적립을 해주는 만큼 대한항공 마일리지 선호 고객들에게 가장 알맞은 카드”라고 강조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인애 기자
  • 이인애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금융과 방산 2진을 맡고 있는 이인애 기자입니다. 항상 바른 기사만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