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추석을 맞아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가맹점 할인 및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NH농협카드가 추석을 맞아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가맹점 할인 및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가맹점 할인 프로모션은 농협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SSG.com, 롯데ON, 쿠팡, 위메프, 티몬, 여기어때,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GS Shop,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온라인 가맹점 30곳에서 NH농협 개인카드(채움)를 이용해 결제할 시 가맹점에 따라 5~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몰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및 농수축산물 등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가치소비 일환인 ‘맛지도’ 이벤트에서 최대 1만원까지 5~20% 할인 ▲G마켓에서는 한가위 기념 마트·식품관 스마일배송 상품 대상 10% 할인 쿠폰 및 추석 세일 5~7% 할인쿠폰 ▲인터파크는 쇼핑 6% 청구할인과 국내숙박 최대 2만원 쿠폰 ▲쿠팡은 추석페어 Top 브랜드에 최대 20% 즉시할인 제공 ▲위메프는 추석선물 기획전에서 5~10% 즉시할인 ▲티몬은 추석맞이 기획전에서 5~15% 즉시할인 ▲SSG.COM은 23~25일 동안 전 상품 10% 즉시할인 ▲롯데ON에서는 대표브랜드 최대 7%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가맹점별 할인율 및 이벤트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정보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웹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을 참고하면 된다.

추석 선물세트 결제 시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결제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 가맹점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세이브존, 킴스클럽, 메가마트, 세븐일레븐, GS슈퍼,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AK플라자, 현대아울렛, 스타필드 등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각 가맹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에게 풍성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이 어려워진 만큼 비대면으로나마 감사함을 전하는 데에 보탬이 되고자 온라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NH농협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