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세븐에듀는 2015개정 ‘차길영 패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차길영 패스는 수학 공부의 시작이자 끝인 개념부터 수능강좌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돼있고 수학 내신부터 수능까지 빈틈없이 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강좌가 마련됐다.

또한 개념완성 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대비 강좌인 수능적 발상, 내신대비 강좌인 미라클특강, 고1 내신만점 강좌를 모두 포함시켰다.

추가로 제공되는 내신기출 모의고사는 시험에 나오는 문제들을 완벽 분석하여 빈출 유형의 문제들로 구성했고, 매 시험마다 시간을 정해서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는 시험지가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 문제 수 총 2000문제를 제공한다.

또한 서술형 예상문제 출력 서비스를 제공하여 내신 1등급 완성을 위한 수학 서술형 강화 훈련을 통해 서술형 집중 학습으로 내신 1등급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대해 세븐에듀는 그동안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1년간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차길영 패스’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세븐에듀에서는 중간고사를 대비하여 ‘차길영의 3초 풀이법’ 시리즈 영상을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은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 다수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또한 이번 주 mbn 토요포커스에서 ‘수학 공부, 에듀테크가 정답이다.’라는 주제로 방송될 예정이다.

본 방송은 4월 27일 토요일 오전 5시 40분에 방송된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수학공부 방법, 어떻게 달려져야 할지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므로 자녀의 수학 공부로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차길영 강사는 “중간고사 전에 실제 시험과 같은 문제로 실전연습을 한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고 실수도 줄일 수 있다”며, “내신기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시험 직전에는 ‘3초 풀이법’으로 50분 내에 모든 내신문제를 정확하게 풀 수 있는 차별화된 풀이법을 익힌다면 반드시 수학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