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노출의 계절 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요즘, 시원한 옷 차림만큼이나 시원한 이미지 상쾌한 미소에 대한 선 망도 커져 이빨하얘지는법을 검색하는 손길도 바빠진다. 


누런치아를 감추려고 입을 다물고 웃는다면 답답한 인상을 주는 법. 하얀 치아가 보이는 활짝 웃음은 보 는 사람에게도 기분 좋은 청량제가 되는 것이다.

치아미백을 위해서는 치과 치료하는 방법과 짧은 시 간 내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치아미백제품을 이용 할 수 있다.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는 셀프 치아미백제 사용도 추천된다.

 

 

화이트스캔들 셀프치아미백제의 경우, 하루에 2번 30 분 투자로 집에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치아 화이 트닝 제품으로 어필하고 있다. 2017년 출시 후 치아 하얘지는 법을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 평이다.

과도한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과산화수소가 치아의 착색물질만을 제거해내어 이가 상하는 일 없이 건강 한 치아 화이트닝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화이트스캔들은 입구가 립 헤드 형식으로 디자인된 특성이 있다. 치아 배열에 상관없이 도포가 자유롭고 , 과다도포로 인한 이 시림 현상을 덜 수 있도록 양 조절도 쉽다. 휴대하기 간편한 작은 사이즈라 출장, 여행 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기 좋다.

화이트스캔들 관계자는“사용법이 간단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셀프치아미백이 가능해 집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하얀 치아는 피부톤을 한층 더 밝게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했다.

한편 치아미백제 화이트스캔들은 현재 할인된 가격(99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3개 구매시 치아트 레이와 거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