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가을 맞이 '항공·숙박 1석 3조 놀라운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기자]하나카드가 가을 맞이 '항공·숙박 1석 3조 놀라운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카드 신용·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내달 말일까지 진에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아고다, 아시아요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왕복항공권 1명 ▲진에어 모형비행기 3명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 콜라세트 46명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 콜라세트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 150명, 총 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내달 11일까지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이다. 탑승 기간은 이벤트 기간과 동일한 다음달 11일까지다. 추석과 한글날을 포함한 연휴 기간에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10월 1–일, 2일, –5일에는 기존 혜택에서 1만원이 추가된 총 2만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말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호텔 예약 시 ▲호텔스닷컴 최대 15% 할인 및 리워드 적립 ▲익스피디아 최대 10% 할인 ▲부킹닷컴 최대 10%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지친 하나카드 손님을 위해 여행&휴식을 통해 힐링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행–숙박업계도 코로나19로 상황이 많이 어려운만큼 상호간의 실속있는 마케팅을 기획해 제한된 환경속에서 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출처=하나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