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루이비통 크로스백, 루이비통 백팩, 루이비통 숄더백, 루이비통 여행가방, 루이비통 남자 가방 등 전 제품 70%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행사에는 루이비통 팜스프링스 미니, 루이비통 땅부르 호라이즌, 루이비통 베니티백, 루이비통 원통, 루이비통 스피디, 루이비통 스피디30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이외에도 루이비통 카퓌신, 루이비통 벨트, 루이비통 목걸이, 루이비통 이어폰, 루이비통 에어팟, 루이비통 시계, 루이비통 스마트워치, 루이비통 케이스, 루이비통 티셔츠 등 인기상품군들도 현재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면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위드드몽에서는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철저한 검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행사에 포함된 모든 제품들은 대표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가 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내 없는 제품도 별도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사이즈나 기타 문의사항도 실시간으로 응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외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위드드몽은 명품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꾸준히 단골고객이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명품 구매에 관한 모든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