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미래 금융리더 양성에 박차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9 12:00: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세일즈 전문가 양성 과정 SPAC 13기 모집
전문 지식 및 실무 경험 제공
교육비 및 자격증 취득 지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이 SPAC(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이하 SPAC) 13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4년제 대학 출신자라면 누구나 미래 금융리더가 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이 SPAC(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이하 SPAC) 13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SPAC프로그램은 미래의 금융 리더 양성을 돕는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이다.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들의 커리어 개발과 생명보험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전파하는 취지로 2014년부터 실시됐다. 


푸르덴셜생명은 SPAC 참가자들에게 총 250만 원의 교육비와 AFPK(한국재무설계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도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업계 최고 수준의 생명보험 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 세일즈매니저(Sales Manager)와의 멘토링 기회를 얻는다. 푸르덴셜생명은 SPAC 참가자들이 교육 과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교육 기간 중 실제 영업 활동을 제한한다.

SPAC 프로그램은 ▲세일즈 역량 ▲셀프 브랜딩 ▲생명보험 기초이론 ▲세일즈 프로세스 ▲1:1 트레이닝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본사 교육 2주, 에이전시 교육 9주 등 약 3개월에 걸쳐 진행한다.

SPAC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에서 8월21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참가자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된 후 9월14일부터 입문교육을 시작한다.

 

(사진출처=푸르덴셜생명)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