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집중 미백 케어 제품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출시한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색소침착,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의 화이트닝 앰플이다.

동국제약 마데카에서 찾아낸 미백 성분 마데화이트와 동국 핵심 원료 병풀테카(TECA) 결합으로 더욱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외부자극에 의해 얼룩덜룩해진 피부톤과 피부 밝기를 8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집중 케어해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량을 유지해 준다.

또 진한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묵직한 영양감이 피부에 닿는 순간 가볍게 스며들어 흡수된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고 피부 윤광 유지를 해준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스포이드 타입으로, 일주일에 한 병씩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미백 성분인 마데화이트로 보다 강력한 미백 케어를 선사하는 마데카 앰플로 대표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명성을 이을 기대작”이라며 “임상 결과 1주 사용으로도 잡티, 기미, 색소침착, 피부 톤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3월 28일 오전 8시 15분부터 GS 홈쇼핑을 통해 론칭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