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현대·롯데·신한카드 혜택 강화

이정화 기자 / 기사승인 : 2020-09-23 11:52: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캐롯손해보험이 국내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휴 카드 할인·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기자]캐롯손해보험이 국내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휴 카드 할인·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진행될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주유권이 제공된다. 연 단위 예상 보험료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해당되며 주유권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

캐롯손보와 현대카드는 올해 2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제휴카드를 단독 출시하였고 해당 제휴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월 실적에 따라 매달 최대 2만 4천원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등 연간 최대 29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월부터 제휴카드 신청 시 30초 이내에 즉시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급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보험료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이 3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카드와는 최근 출시된 ‘롤라(Lola)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 상품 결제시, 매월 결제금액의 5%(연간 3만원 한도)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캐롯 990 운전자보험’과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결제시에는 결제금액의 10%를 카드 포인트로 가져갈 수 있다.

신한카드와는 오는 30일까지 ‘캐롯손해보험 X 신한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Deep Oil 카드’로 캐롯손해보험 및 일반가맹점 이용시 1인 1회에 한해 최대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할 경우 연 단위 예상 보험료가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3만원을 캐시백해주는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10월 말 캐시백 금액을 지급할 예정이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와 할인/적립 등과 관련된 제휴 뿐만 아니라 무이자 할부 제휴도 늘려가며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출처=캐롯손해보험)

 

스페셜경제 / 이정화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