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1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케이랑 나는 10년지기아’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케이랑 나는 10년지기아'는 기아자동차 대표 세단인 K시리즈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기아차는 고객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고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후 K시리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 축하 스티커와 메시지를 붙여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를 하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수집해 오는 12일부터 내년 3월 12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에 온라인 갤러리를 운영할 예정이며 우수 작품을 추첨해 기아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인 비트360에 전시하는 것은 물론 아이패드(1명), 에어팟(2명), illy 커피머신(5명), 10주년 초콜릿(357명),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가 직접 그려준 추억 사진(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것으로 전해졌다.

기아차 관계자는 “K시리즈가 어느덧 출시 10주년을 맞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