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최문정 기자]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귀요미 파인’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클럽 엠스타는 넷마블이 지난 2011년 출시한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실제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최신 인기 음원, 유행을 반영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와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귀요미 파인’은 파인애플 코스튬을 한 귀여운 병아리 펫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엠 파인, 알로하 파인, 훌라훌라 땡규 파인 등 총 3종이 추가됐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액세서리, 의상, 신발 등 다양한 시즌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종도 공개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신규 펫을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영양제와 파인의 달달한 아이스 아이템 증정에 나선다.

또한 오는 9일까지 플레이 횟수에 따라 캡슐머신-펫, 고칼로리 사료, 탄생석 럭키박스, 별의 파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와 캡슐머신-펫 조각을 30개 모으면 ‘캡슐머신-펫’ 1개를 제공하는 캡슐머신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최문정 기자 muun0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