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소현 인턴기자]천재교육이 오는 23일 저녁 8시부터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CJ쇼크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천재교육에 따르면,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2015년 출시 이후 70만 세트 이상의 누적판매를 기록한 영·유아 전집의 베스트셀러다. 이번 방송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등을 포함해 총 102종으로 구성됐다.

동일한 주제를 수학, 한글, 영어, 명화로 반복하는 연계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인지능력과 통합적 사고능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그림책 내용을 돌잡이 전용 디지털 앱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동요로 접합 수 있다.

코로나19로 자녀와 집에서 같이 있는 시간이 늘어난 엄마들을 위해 육아용품 살균기를 포함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스마일페이 이용자에게는 할인혜택과 적립금을 제공하며, 오는 23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다음달 6일까지 CJ몰에 상품평을 작성한 사람에게 ‘토킹 모야용 인형’을 무료 증정한다.

천재교육 공식 블로그에서도 방송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진한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팀장은 “최근 코로나로 안전하게 집안에서 즐겁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돌잡이 시리즈’ 방송을 기획했다”며 “영유아 전집 베스트셀러의 우수한 콘텐츠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천재교육)

 

스페셜경제 / 김소현 기자 sohyun2774@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