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프로그램, 165가지 신체 데이터 분석에 다이어트 심리상담까지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10-23 11:59: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32kg 감량으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유재환과 결혼 전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통해 멋진 새신랑이 된 가수 강남까지. 모두 쥬비스와 함께 건강하고 확실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연예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16만 명 고객들도 쥬비스에서 다이어트 마침표를 찍고 새 삶을 살고 있다는 성공 후기를 많이 전하고 있다. 이에 많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는 도대체 쥬비스 다이어트가 어떻게 세끼 다 먹고, 무리한 방법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첫 단계는 몸을 분석한 165여 가지 데이터를 토대로 나에게 맞춰 진행하는 일대일 상담이다. 쥬비스 관계자는 “개개인이 몸 상태가 다르고 살 찐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다이어트 방법도 달라야 한다. 그 차이를 알기 위해서 비만 환경, 12가지 비만 유형, 6가지 지방 유형, 성향, 심리 등 고객의 몸을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것에서부터 다이어트 방법을 고안했고, 이 객관적인 신체 지표에 근거해 맞춤 다이어트 상담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때 사용하는 체성분 분석기인 인바디는 대학병원에서나 사용하는 770버전의 높은 사양으로 세포내외수분은 물론 세분화된 부위별 근육량과 체지방량 등을 가장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는 기기로 알려져 있다.

이어서 쥬비스 휴먼 컨설팅과 AI 컨설팅의 더블 케어가 내 상황과 환경에 맞는 다이어트 플랜을 짜주고, 이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AI컨설팅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살이 찌는 패턴, 식욕 통제가 안 되는 패턴, 감량이 잘 되는 패턴 등을 예측해 살이 잘 빠질 수 있는 최적화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휴먼 컨설팅은 고객과 감정적으로 소통하며 관계를 맺고, 체질, 대사, 호르몬, 영양소, 식단, 환경 등 고객이 힘들어하는 부분에 해결책을 제시하고 식생활패턴을 바로 잡아주면서 고객이 다이어트를 포기하지 않도록 응원하고 함께해준다.

여기에 특허 받은 쥬비스 기기를 더하면 감량에 속도가 붙고, 고민 부위별 탄력 있는 사이즈 감소도 가능하다.

쥬비스 기기는 개개인이 가진 지방 유형별로 타깃화해 셀룰라이트부터 근육 사이에 있는 지방층까지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주파를 통해 지방을 관리하는 특허 받은 프로그램으로, 림프순환관리, 셀룰라이트 관리, 라인 관리, 내장지방 관리, 체지방 관리로 이루어져 있다.

큰 체력 소모 없이 누워서 받을 수 있고, 특정 부위만 자극시키는 운동에 비해 전신 여러 부위를 동시에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힘든 운동보다 시간 대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이외에도 심리학과 출신의 자문위원단이 무료 심리 상담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반복되는 다이어트로 극심한 우울증이나 폭식증에 처한 고객의 심리까지 돌보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심한 우을증에도 안정을 되찾아가며 27kg 감량에 성공했던 가수 다나처럼, 단순히 체중만 줄이는 것보다 고객의 심리와 상황을 이해하고 접근하는 쥬비스의 다이어트 방식 덕분에 더 감량 효과가 높아지는 것으로 보인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