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쥬비스 다이어트가 2019년 하반기 대대적인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일과 업무뿐만 아니라 나의 삶을 위한 커리어 성장에 가치를 두는 신입 구직자들의 기업 선택 기준에 따라 쥬비스의 기업 문화도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쥬비스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기업가치를 고수해오면서 전국민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실제로 최근 32kg 감량한 유재환을 비롯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를 줄지어 성공시키면서 건강한 다이어트의 철학과 방법을 널리 알리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4차 산업 시대에 걸 맞는 AI 다이어트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해 헬스케어 업계에서 입지도 더욱 높아졌다. AI 도입 후 서비스의 생산성은 늘리면서도 사람의 채용을 줄이지 않는 효과적인 인재 전환 시스템은 많은 기업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쥬비스는 지난 5월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세계 최대 HR 콘퍼런스 ‘ATD2019’와 11월 대만에서 열린 ‘atd APC’에서 ‘과학적인 AI와 따뜻한 인간의 효율적인 인재 협업’ 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바 있다.

이처럼 쥬비스는 유망 직종을 원하며 더 보람된 삶을 살고 싶어하는 사회초년생들에게 성공과 성장 두 가지를 잡을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써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실제로 현 직원들 역시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나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것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회사의 큰 방향성을 전 직원이 함께 만들어가기 때문에 기업에 이바지한다는 성취감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브랜딩과 고객 관리를 책임지는 본사는 매년 미래 전략을 다 함께 준비하며 성과를 이뤄내면서 직원들은 애사심과 자부심이 고취돼 장기근속자도 많은 편이다.

업무 역량을 높여줄 배움의 기회도 끊임없이 주어진다. 쥬비스는 정기적으로 내부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저명한 학회나 외부 교육에 참석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기 계발 지원을 받아 운동을 꾸준히 할 수도 있으며, 장기근속 직원과 성과가 우수한 직원에게 해외 연수 프로그램도 지원해주기도 한다.

쥬비스 그룹의 2019 본사파트 하반기 공개채용 모집 부문은 신입 및 경력 사원이다.

모집분야는 ▲온라인서비스(운영/마케터) ▲홍보팀(브랜드관리/기자, 언론사 관리/카피라이터/웹디자이너/그래픽디자이너/영상크리에이터) ▲미래전략실(기획) ▲정보기술팀(개발) ▲재무(세무/회계)이다.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분야별로 차이가 있으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잡코리아와 사람인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쥬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김진우 ad.marketer03@gmail.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