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연간 최대 행사 ‘프라임데이’에 신한카드 고객 추가 혜택
7월 한 달 간 $100 이상 구매 시 $10 즉시할인 이벤트 진행
아마존이 제공하는 프라임 고객 할인 혜택과 즉시할인 혜택 중복 적용
아마존 프라임 고객이 아니어도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즉시할인 적용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카드가 세계 최대 규모 온라인 할인행사인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 함께 한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맞이해 아마존과 함께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란 매년 7월 아마존의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7월의 블랙 프라이데이’ 라고도 불린다. 단일 업체의 온라인 할인 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로, 올해는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48시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시각 기준 7월 16일 16시부터 시작).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프라임 30일 무료 프로그램을 등록하여 프라임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달러 즉시할인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신한카드 고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 할인 혜택에 10달러 즉시할인까지 더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0달러즉시할인 혜택은 아마존 프라임회원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다고 신한카드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 앱에서 해외여행·쇼핑 전용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 또는 아마존 신한카드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한카드는 작년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및 아마존 한국어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 등 아마존과 협력을 통해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아마존 최대 행사 중 하나인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고객에게 알리고 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또 한번의 큰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여 편리하고 유익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켜 신한카드의 뉴비전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페이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