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벤처기업지원센터, 블로그 운영전략 및 최적화교육 강연실시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3 11:29: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급변하는 시장체계와 소비 트렌드 속에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은 해를 거듭할수록 가중되고 있다.각 지역 자치단체들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내놓고 있으나 실질적으로 소상공인들은 운영 활동 및 홍보에미흡함을 느끼며 악화되는 경제침체 난에서 허우적대는 실정이다. 이에‘코리아벤처기업지원센터’가 무상지원 프로모션 출범을맞이해 온라인광고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창업자 및 영세상인들에게 블로그 운영전략과 SNS를통한 효율적인 수익창출을 돕는다.

코리아벤처기업지원센터 측은 대다수의 예비창업자들이 마케팅에 의지는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와 접근방법에 막혀시도조차 하지 못하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컨설팅 하여 사업에 진전이 없는 실정이다.하지만 현재의 온라인광고 트렌드는 많은 시간을 들이거나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 단순한 접근방법이 아닌, 어떠한 플랫폼을 생산하고 어떻게 기획하는지에 확연한 효과차이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 들어 사업운영에도 빠듯한 대다수의 사업자들은 능동적인 블로그 운영이 아닌 대행업체에만 의존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근본적인 원인해결이 아니기에 코리아벤처기업지원센터 관계자는 블로그 최적화 교육을 통해,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배우고 이해하게 된다면, "파워블로거를 꿈꾸는 개인이나, 기업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업체들에게는 최적화 교육이 피부에 와 닿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 자부했다.

또한 사업체의 SNS,블로그가 기반을 다졌을 때는 별다른 비용투자 없이도 높은 효율의 마케팅 파급력과 효율을 가질 수 있기에마케팅은 단기간의 성과만 바라보는 것이 아님을 한번 더 강조했다.수많은 대행사 속에서 지속적인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는 코리아벤처기업지원센터는 단순한 광고 무상지원은 근본적인 문제해결에도움이 되지 못하기에 지속적인 피드백과 능동적인 마케팅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는 것이 현재의 영세상인들에게가장 피부에 와 닿는 마케팅일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벤처기업지원센터가 진행하는 최적화블로그 교육포럼의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벤처기업지원센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