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 중고차 업체 K Car(케이카)는 지난 23일 케이카 영등포 직영점에서 대표모델 하정우와 함께 브랜드 출범 1주년 기념 ‘케이카 돌잔치’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은 지난 1년간 전국 직영점 또는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 중고차를 사거나 판 고객들이 대상이다. 케이카는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에 대한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3명과 가족들을 하정우와 함께하는 특별한 1주년 행사에 초대했다.

이날 하정우는 “실제 케이카 서비스를 이용해보니 신뢰할 수 있었다”며 케이카의 1주년을 축하했다. 케이카에 바라는 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과 함께 평소 하정우에게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Q&A 코너도 마련됐다. 이날 초대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주유 상품권 등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됐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이사는 "케이카는 집에서도 편리하게 차량을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3일 환불제, 3D 라이브 뷰 등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기획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1년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케이카만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 silvership@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