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맛집편] 고퀄리티 회식장소로 사랑받는 전국 10대 명물 횟집 어디?

박대성 / 기사승인 : 2019-11-23 12:30: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아름다운 바다와 섬, 노을 지는 풍경이 함께하는 군산 선유도 여행은 국내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유명하다. 자연스럽게 그 근방의 군산 데이트코스 또한 주목받으며, 당일치기 여행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는 군산 1박2일 코스 또한 주말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다. 물론 주민들이 가벼운 나들이로 선호하는 군산 가볼만한곳도 많은 편.


대표적인 군산 여행코스는 선유도겠지만 가벼운 산책처럼 즐기는 군산 곳곳의 명소들도 빼놓긴 아쉽다. 젊은 커플들이 선호하는 놀거리가 있는 군산 철길마을은 옛 추억을 불러오는 분위기와 오락실 게임기, 불량식품 등의 군것질거리가 있어 남녀노소 각자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영화 촬영지이자 근대 건축물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히로쓰 가옥은 큰 기대 없이 방문해 영화나 드라마 속 시대극의 주인공이 되어본 기분을 느껴볼만한 곳이다. 초원사진관과 코스로 묶어 들러 봐도 좋을 곳. 가을의 한적함이 가득한 은파호수공원도 좋은 산책코스다.

군산의 명물 먹거리를 맛보는 군산맛집 투어를 계획 중이라면 군산맛집10선에 꼽힐 새만금횟집을 주목해보자. 이곳은 부산 마라도, 제주 남경미락, 태안 선창횟집 등과 함께 전국 10대 명물횟집으로 유명해 군산횟집 추천에서 빠지지 않는 군산cc 맛집. 군산수협 중매인 1호가 운영해 질이 좋고 신선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회 코스를 인원수대로 주문할 시에 회 무한리필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군산 회식장소로도 사랑받는다. 이곳은 군산 특산물인 박대탕의 원조로 회와 함께 원조 박대탕의 따끈하고 깊은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을 바다의 아름다움과 한적함, 그리고 지역 특유의 맛을 보고 싶다면 군산 비응항 맛집 새만금횟집을 추천해본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