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유기농 아기화장품 브랜드 ‘로하스베베’가 다가오는 2019 휴가시즌을 겨냥해 신라면세점과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일정 금액 이상 로하스베베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아기 화장품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8월 말까지 신라면세점을 통해 진행된다.

사은품으로 마련된 휴대용 아기 화장품 세트는 바디워시&샴푸, 모이스쳐, 오일, 내피로션(기저귀 발진 예방 크림) 총 4종과 아기 손수건, 휴대용파우치로 구성돼 여름철 여행 시 간편하게 지참해 사용할 수 있는 아기 바캉스 필수 아이템이다.

롱베스트셀러 아기화장품 로하스베베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합성 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한 것은 물론 천연식물성분만을 사용하여 호주에서 생산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USDA와 더불어 까다롭기로 소문난 호주유기농인증기관(ACO)의 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모이스쳐라이저의 경우 정제수 제외 92.8% 인증 유기농 성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로하스베베의 제품은 제품 자체가 인체에 가장 안전한 1등급 제품으로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인증을 마쳐 면역체계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신생아나 아기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부 자극이 적고 활력을 더해주는 바디워시&샴푸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모이스쳐라이저 ▲천연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해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뉴트리오일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해주는 내피로션 등이 있다.

로하스베베 관계자는 “올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부모, 육아부모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로하스베베 제품을 만나는 동시에 휴대용 아기 화장품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로하스베베]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