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인 퍼시픽하우스는 품목인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특가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인천에서 가구 싸게파는 곳으로 잘 알려진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소비자의 유통단계로 불필요한 유통비를 제외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수도권의 신규 아파트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가구 소비자들의 방문이 많다.

2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에는 원목가구, 가죽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천연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와 장롱, 붙박이장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근적외선 온열 매트리스를 출시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근적외선 온열 매트리스는 스스로 살균 소독이 가능한 제품으로 근적외선 램프로 매트리스 내부를 살균, 항균, 제습을 주어 관리가 편하며, 겨울철 매트리스 위에 전기요나 온수매트 등 난방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원목가구의 경우 친환경 등급의 원목만을 엄선하여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실용성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과 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종·색상 변경, 사이즈 주문 제작과 같은 디테일한 옵션 변경이 가능하여 만족도 높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그동안 가격 때문에 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은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전시장은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으로 비교해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본사 전시장인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과 원주 직영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