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누구나 한번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을 비롯하여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고 한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티몬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요금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자스민파킹이 고객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고,고객중심형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진행됨과 동시에 김포공항 주차대행과 관련하여 약 52%가 할인되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업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용당일 김포공항 도착 15분전 전화를 자스민파킹 콜센터에 하면 발렛기사가 차량픽업을 위해 미리 기다릴 예정이라고 전했으며, 차량 접수 후 별도의 보관증도 함께 발급한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고객의 신뢰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내주차장 100% 제공을 기준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실내주차장의 중요성은 특히나 차량의 보안과 관리의 기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하였다.

이 업체는 "김포공항 주차대행과 관련하여 이번 티몬과의 티몬플레이타임 행사를 통하여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주머니부담이 줄어드길 바란다"며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