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융 혜택 릴레이, 댓글 응모,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기회 제공
금융혜택과 함께 갤럭시 폴드, 무선청소기,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마련

[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KEB하나은행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흥나는 금융맛집, 하나의 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금융상품과 혜택을 선보이는 ‘금융맛슐랭위크’, KEB하나은행을 나만의 맛집으로 표현하는 ‘흥나는 댓글 이벤트’, 맛집 사진을 SNS에 올리면 식사지원금을 제공하는 ‘하나의 맛, 맛있게 쏨’ SNS이벤트 총 3가지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총 7주에 걸쳐 진행되는 ‘금융맛슐랭위크’는 하나은행의 대표 금융상품과 서비스들을 매주 월요일마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행사로 사전 예약하기로 신청한 손님 중 선착순 1만명에게 1000원의 하나머니를 지급하며 매주 미션 참여손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자지원금 등 금융 혜택은 물론 다이슨 청소기,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명소를 일컫는 신조어 ‘OO맛집’을 활용한 ‘흥나는 댓글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 ‘하나은행은 OO맛집이다’라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갤럭시 폴드, 에어팟, 하나머니 등의 경품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하나의 맛, 맛있게 쏨’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거래여부와 상관없이 개인SNS에 맛집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하나은행#하나의맛#금융맛집)를 올리는 응모손님 중 총 111명에게 식사지원금(외식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KEB하나은행 영업지원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을 이용하는 손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거래하는 모든 손님이 만족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