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신한옥션SA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부동산 경매 플랫폼 ‘신한옥션SA’ 이용자 200여명 대상
경매 분야 전문 강사 초청하여 ‘경매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강의 진행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은행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옥션SA’ 이용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부동산 경매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옥션SA’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부동산 경매정보 플랫폼으로 전국 법원 경매물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투자자 관점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알려졌다. 아울러 월 30만원 이상의 적금을 개설하기만 하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도록 경매정보 이용의 문턱을 낮춰 하루 평균 약 3000여명의 방문자수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신한은행 측의 설명이다.

이번 ‘부동산 경매 콘서트’에서는‘경매야 놀자’ 저자 강은현 EA경매연구소장의 2019년 경매시장 분석과 전망과 ‘손에 잡히는 경매’저자 이영진 칼럼니스트의 실전 사례를 통한 아파트·토지·상가 투자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고 신한은행은 전했다.

‘부동산 경매 콘서트’ 참가신청은 4월 19일까지 ‘신한옥션SA’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상세 일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안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5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신한옥션SA’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이번 ‘부동산 경매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올 한 해 경매시장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