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인턴기자] 천재교육은 과학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학생들에게 과학을 보다 쉽고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형 퀴즈놀이로 진행된다. 과학원리에 대한 퀴즈가 제출되고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참가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쉽게 참여 가능하다.

과학 공부를 응원하기 위한 댓글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퀴즈놀이와 같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 작성란에 과학 공부에 대한 포부를 작성한 모든 사람들에게 요점정리파일을 제공하며, 그 중 30명을 추첨해 ‘강남인강’ 1년 수강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SNS공유 이벤트로 천재교육 과학의 달 행사를 유튜브, 블로그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50매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중순 천재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지원재 천재교육 기획홍보팀 팀장은 “학생들이 어렵게만 느끼던 과학을 좀 더 재밌고 친숙하게 다가갈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라며 “이번 과학의 달 이벤트를 통해 생각보다 흥미로운 과학 원리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과학 공부에도 좀 더 많은 관심과 재미를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천재교육)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