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수영 기자]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인 김영우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가평·포천)은 30일 가평경찰서를 방문해 서민 가평경찰서장과 면담을 갖고 가평 지역 현안을 점검했다.

김 의원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가평군민들의 민생치안을 위해 애쓰고 계시는 경찰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경찰여러분 덕분에 가평군민들이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경찰이 되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가평군민의 안전과 치안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김 의원은 (사)대한노인회 가평군지회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가평군지회 회원들과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가평군지회 김진성 회장을 비롯해 노인회 임원들이 참석했으며,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노인 정책에 대해 논의했다.

김 의원은 “대한노인회는 노인들의 권리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오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존경받는 어르신들께서 걱정 없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연륜에서 묻어나는 지혜를 많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김수영 기자 brumaire25s@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