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를 통해 매트리스 리스토어러 제품 구매 시 수면안대를 함께 배송받을 수 있어'

 

[스페셜경제 = 김진우] 글로벌 배딩 전문 브랜드 '프리오라'가 한국 시장 확대를 목적으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트리스 토퍼 제품 구매 시 수면안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기프트 제안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제안을 통해 이 업체의 매트리스 리스토어러 제품인 '미노레 바디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동 브랜드 수면안대 제품인 '랑엔탈 아이 매트리스'를 함께 배송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 기간은 11월 28일부터 12월 28일까지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별도의 참여 신청 없이 프리오라 아시아 공식몰을 통해 미노레 바디 매트리스를 구매 시 자동으로 기프트 제안의 대상자로 선정된다.

이 업체는 최상의 수면 상태를 제공하기 위한 침구 브랜드로서, 사용자가 수면에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사용감의 보조용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수면안대인 '랑엔탈 아이 매트리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치 매트리스와 같은 포근한 쿠션감과 착용감을 통해 안락한 수면환경을 유지하게끔 제작되었다. '미노레 바디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리스토어러 제품으로 단순한 매트리스 토퍼의 보완 수준을 넘어, 낡은 침대 위에 놓고 사용 시 마치 새 침대를 사용하는 느낌을 선사하는 복원력을 자랑한다.

이 업체의 아시아 지역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을 통해 한국의 더 많은 고객들이 우리 제품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단순히 수면안대를 선물받는 것이 아닌 우리 제품을 통한 안녕한 밤을 선물받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