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투자, 새만금부동산 부안부동산투자 이전에 ’만사형통THERLCH‘를 주목하라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03-29 11:00: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새만금 부동산 정보에 관한 "만사형통 THE RICH"이하 만사형통 더리치 부동산 투자연구소에서는 부안의 토지에 대한 선호도 조사에 따라 가장 유망한 부안부동산 투자 1위로 "토지"가 꼽았다.

토지에 대해서 관심이 그만큼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는 대목 중 하나인데. 거래량 역시도 매년 상반기/하반기 통계치로 꾸준하게 늘고 있는 추세이다.

직장인 김모씨(36)도 지난 1월 전북 부안에 위치한 약 440평의 규모를 상담을 통하여 만사형통 더리치와 함께 조우하여 매입을 진행했다.

작년 10월부터 올해 초부터 시작한 만사형통 더리치 부동산의 강연을 듣고 스터디에 직접 참석했다고 한다. 실제로 만사형통 THE RICH 부동산에서는 부안토지 및 부안땅값, 부안소액투자,소액투자를 통해서 주말마다 부안 계화면,대항리,의전리,선읍리,장신리 50프로 급매 등을
정확히 살피기 위해 주변의 임장을 돌며 실제 거래가 되는 땅을 살펴보고 있다.

땅값도 계속해서 상승하여 현재에는 40~50만원이 되던 땅이 훨씬 더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고 있다. 김씨는 평당 합리적인 토지를 찾기 위해서 10차례 이상 방문하다 고민 끝에 만사형통 THE RICH부동산을 찾았는데, 확실한 미래 가능성을 확인한 이후에 투자를 결심했다고 한다.

4~5년 보유한 뒤에 매도를 계획하고 있는 김모씨는 몇개월간의 노고를 만사형통과 함께 나누고 싶다 전했다.

특히 8.2부동산 규제로 인한 주택시장 자체의 거래가 위축됨과 동시에 토지에 대한 투자관심이 급부상 하고 있다. 토지는 여러 부동산 중 가장 쉽지 않은 사업으로 리스크 보다는 확실한 전문성과 정보가 요구되는 사업 축에 속한다.

시세가 정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을 뿐만아니라, 환금성이 낮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토지 주변의 개발 호재 및 향후 미래 가치가 높은 지역구를 살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부안부동산 시장의 전반적인 통찰력이 뒷받침돼야만 접근이 가능하며 새만금과 전북 부안군의 토지를 평가 받기 위해선 전문 매체를 통한 지식 습득과, 만사형통 부동산 투자연구소와의
끝없는 상담이 필요한 시점이다.

또한 주의할 점이 워낙 많은 부안토지투자는 성공 여부를 단기간 내에 판가름 하기 어려운 토지소액투자 인 만큼 진입장벽이 높다.

부동산 투자 경험이 많은 사람들도 물론, 초보자들 역시도 부안 땅값에 투자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각종 스터디나 모임, 학원과 카페 등을 통한 교류가 활발해진 덕분에 활성화가 되고 있는 시점이다.

하지만 실무를 보는 만사형통 THE리치 부동산과 실무적인 접근을 다각도로 살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새만금토지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소액투자가 가능한 땅에 주목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으며, 소액기준은 모든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전문가들은 대체적으로 투자 금액을 "5000만원"
내외로 내다보고 있다.

비교적 위험 부담을 줄이면서도 부안부동산투자 선택의 폭이 가장 넓은 투자구간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인구가 10만명 내외의 지방 소도시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이외에 SK하이닉스용인토지에 대한 투자 역시 아파트나 상가 등과 비교해 수익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에 속한다.

현 시점에서는 예상할 수 있는 원삼면부동산,원삼면토지 등 살펴볼 수 있는 수익률이 높은 축에 속한다.

대기업의 진출과 함께 정부사업과정이 접목이 되어 수익률이 크게 오르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리스크도 따르는 시점이지만, 실제 "만사형통THE리치 SK하이닉스토지"를 살펴보면 적정규모로 토지를 매입할 수 있는 조건 역시 파악할 수 있다

만사형통부동산THRICH 이하 THERICH부동산은 현시점 새만금용도지역 이나 지목에 대한 투자자가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한다.

하지만 지목(사용목적에 따른 토지의 종류)를 모르는 새만금예비투자자들이 절반이상이라고 하는데 실제 소개를 받았을 때 최소한 이것이 "사기"인지 아닌지 구분할 정도만이라도 최소한의 투자에대한 지식습득과 정보를 공부하고 근교에 위치한 전문가와 최소한의 상담을 거쳐 실질적인 투자를 해야 효용이 높다 전한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