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쿠팡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외 인기 캠핑 및 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텐트&매트부터 가을낚시&골프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단, 7일 특가!’와 ‘즉시할인관’ 이벤트를 통해 인기상품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또 카테고리 상품을 다양한 테마로 세분화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 7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9월9일~9월15일)에서는 마운틴이큅먼트 3단 등산스틱, 에코 헥사 육각 타프, 올셋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페이메이드 보냉가방 세트 등 8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2차 이벤트(9월16일~9월22일)에서는 아이스박스, 보온병, 코펠, 휴대용가스렌지, 에어 매트리스, 블루투스 스피커, 세차용품세트 등 쿠팡이 엄선한 상품을 선보인다.

즉시할인관은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캠핑가전, 캠핑음식, 차량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쿠팡은 ▲떠나자!캠핑 ▲즐기자!아웃도어&레저 ▲나가자!가을낚시&골프 등 테마별로 15개 카테고리를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상품을 어떻게 찾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감성캠핑, 팻티켓, 로켓프레시, 액션캠, 벌레퇴치 등 인기 검색어별 관련 상품도 따로 모았다. 브랜드관에서는 소낙스, MLB, 패스트캠프 등 15개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한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되면서 가족 나들이나 캠핑, 여행, 낚시 등 야외 활동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가을 단풍 나들이 및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쿠팡]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