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

▲ 파리바게뜨 핼러윈데이 한정판 제품(제공=SPC)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파리바게뜨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SPC가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해피 핼러윈 홈파티’를 주제로 신비아파트 등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신비아파트의 주인공인 ‘신비’를 표현한 사과 맛 케이크 ‘신비와 함께 할로윈 파티’, ‘유령 모양으로 장식한 생크림 케이크 ‘으스스 유령케이크’, ‘티라미수 유령의 집’ 등이다.

홈파티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 제품도 내놨다. ‘할로윈 펌킨 초콜릿’, ‘으시시 캔디’, ‘할로윈 브라우니 쿠키세트’ 등이다. 핼러윈데이를 상징하는 펌프킨, 유령 등의 오브제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또한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4종을 랜덤으로 구성한 파티팩과 기존 인기 제품들에 초콜릿 장식 등을 올려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하는 ‘삐에로 왕크림도넛’, ‘고스트 아다지오 생크림 커피번’ 등도 함께 출시했다.

이외에도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신비 할로윈 파티템’도 선보인다. 신비 캐릭터가 달린 머리띠가 구성돼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누구나 핼러윈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오브제를 활용하는 동시에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