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철 확인해야 할 필수 사항들을 미리 점검할 수 있는 ‘2019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활동 및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점검을 비롯한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캠페인 기간 중 일반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 필터, 미션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등 특정 지정 부품에 대해 1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지정 순정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진행해 유아용 카시트 구매 시 ISOFIX 고정장치를 증정하고 유니버셜 트래픽 레코더(UTR) 구매 시 UTR용 SD카드(64GB)와 비상용 LED 손전등을, 앞좌석 러버 매트 구매 시 뒷좌석 러버 매트를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 쿠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특정 순정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탠다드 패키지 구매 시 뒷좌석 보호용품을,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 시 뒷좌석 보호용품, 트렁크 정리함, E-LED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브레이크 패키지 구매 시 뒷좌석 보호용품, 트렁크 정리함, E-LED, 러버매트 중 한가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최근 전개 중인 자율주행, 서비스 플랫폼의 디지털화, E-모빌리티 등 아우디의 기술을 통한 미래 이동성에 대한 비전을 담은 “More Possibilities”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9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차량용 종이 디퓨저를 물량 소진 시 까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