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양카츠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데이트하기 좋은 공간

류재부 / 기사승인 : 2019-10-15 10:43: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연남동, 송리단길에서 유명한 ‘경양카츠’가 가을에 맞춰 익선동 매장을 오픈했다. 오픈과 동시에 데이트하기 좋은 공간, 독특한 인테리어, 맛 모두 잡아 익선동에서 ‘핫’한 레스토랑으로 급부상 중이다.

경양카츠는 다양한 부위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표 메뉴는 등심카츠와 안심카츠 등 다양한 프리미엄 카츠를 한상차림으로 만든 것이다. 기본적인 등심카츠, 안심카츠 이외에도 서울수육카츠, 서울족발카츠, 서울떡갈비카츠, 특등심가츠, 치즈카츠 등 경양카츠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 구성도 돋보인다.

그 중에서도 서울수육카츠, 서울족발카츠, 서울떡갈비카츠는 경양카츠에서 제공하는 명이나물 또는 파김치와 함께 싸서 먹으면 진정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당일 한정된 수량만큼 만들기 때문에, 음식 하나하나에 깊은 정성이 들어간다.

특별한 돈카츠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추가 메뉴도 있다. 경양우동과 명란마요 작은 카츠볼, 계란 품은 칠리카츠볼, 새우튀김, 단호박고로케 등 곁들임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 수제 잔 식혜는 전통 식혜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음료로 추천된다.

경양카츠에서 제공되는 모든 카츠는 꼼꼼하게 엄선한 국내산 최상급 등심과 안심 부위를 7일간 숙성시킨 후 고객들의 주문에 맞춰 즉시 조리한다. 조리 과정에서는 최고급 빵가루와 신선한 기름만을 고집한다. 이 때문에 경양카츠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돈카츠를 맛볼 수 있다.

감각적인 가게 인테리어 덕분에 익선동 데이트를 즐기려는 커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경양카츠만의 따뜻한 분위기는 물론 건강한 재료와 조리법으로 완성한 돈카츠의 맛까지,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모든 요소가 집약돼 있다.

익선 맛집경양카츠 관계자는 “익선동에 새로 오픈한경양카츠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주요 SNS, 블로그에추천글이 올라오고 있다. 여기에 맛까지 잡은 만큼 익선동 맛집으로입소문나고 있다”며“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신선하고 맛있는 돈카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