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초고속 블렌더 2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체험단을 모집하는 제품은 듀얼 초고속 블렌더(모델명: CM-M500S)와 초고속 블렌더(CM-PC101DG) 두 가지다.

쿠첸 ‘듀얼 초고속 블렌더’는 용도에 따라 유리와 스테인리스, 두 가지 용기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500W 초강력 모터 파워로 분당 최대 2만3000번 회전하여 빠르고 완벽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특히 유리 용기의 경우 변색, 냄새배임이 없어 고춧가루, 간장 등 양념류 요리 시에 유용하며, 스테인리스 용기는 쌀, 팥 등 딱딱한 곡류 및 얼음 등을 분쇄할 때 사용하면 좋다.

쿠첸 ‘초고속 블렌더’는 분당 최대 3만번 회전하며, 회전 중심축에서 5mm 벗어난 칼날 설계로 일반 블렌더 대비 딥 블렌딩 효과가 뛰어나다.

아이스 크러쉬 기능이 있어 여름철 자주 먹는 단단한 얼음도 손쉽게 갈 수 있으며, 스무디 기능은 신선한 과일을 부드럽게 갈아주고 빠르게 섞어준다.

환경 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트라이탄 소재의 대용량 1.5L 용기가 특징으로 휴대가 가능한 텀블러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해 밖에서도 집에서 만든 건강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쿠첸은 오는 6월 3일까지 블렌더를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길 체험단을 쿠첸 네이버 공식 카페 ‘똑스맘’을 통해 모집한다.

체험단은 무상으로 제공받은 블렌더를 사용해보고 개인 블로그에 2회 이상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자세한 미션 내용은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추가 업로드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개인 블로그를 비롯해 각종 SNS에 체험단 모집 공지를 공유한 후, 공유 URL을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와 함께 모집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집인원은 각 제품당 10명씩, 총 20명이며 체험 제품은 2종 중 임의로 선정되어 발송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6월 5일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와 함께 블렌더 성수기 시즌을 맞아 빠른 속도로 완벽하게 분쇄해주는 초고속 블렌더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신제품 초고속 블렌더 2종 체험단은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는 혜택도 주어지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쿠첸]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