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메디컬 뷰티 브랜드 ‘더이안’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클렌저 ‘이안셀 젠틀워터 클렌징오일’을 판매하고 있다. 건성피부로 고민하고 원스톱클렌징을 원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깔끔하게 세안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베타글루칸, 히아루론산, 무환자 추출물, 아르간 트리 커넬 오일, 고삼 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의 유익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역삼투압 방식 필터링을 통해 노폐물이 깔끔하게 걸러진 특별 정제수와 식물성오일로 만들어 피부에 대한 자극이 전혀 없으며, 염소와 중금속을 이온화시켜주는 이온교환수지 방법을 적용해 클렌징에 의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이안에서 제공하는 이안셀 젠틀워터 클렌징오일에는 식물성오일과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이로 인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씻어내 부드러운 피부 결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끈적임 없이 깨끗하고 청결한 세안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져 민감성피부에 대한 걱정을 덜도록 해준다.

해당 제품 담당자는 “파라벤과 인공향료,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등 우리 인체와 피부에 해로운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안전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이안셀 젠틀워터 클렌징오일’은 저자극 제품으로 만들어져 민감성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셀프홈케어에 활용하기에도 쉽고 편리한 더이안의 ‘이안셀 젠틀워터 클렌징오일’은 피부가 건조하여 촉촉한 세안을 원하는 이나 향이 은은하고 사용감이 좋은 클렌징오일을 원하는 사람, 클렌징오일 사용 후 트러블을 겪은 이들 모두에게 알맞다”고 말했다.

클렌징 오일의 촉촉함을 원하는 이들에게 쾌적함을 선사할 ‘이안셀 젠틀워터 클렌징오일’은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하며 마카다미아 오일, 아르칸트리커넬 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오일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잔여감이 무겁지 않다는 장점을 가진다.

한편, ‘이안셀 젠틀워터 클렌징오일’은 판테놀, 알라토닌, 병풀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과 피부를 말끔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