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가을을 맞이해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동반 1인 전망대(인사이드 서울 포함)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N서울타워의 무료 입장 이벤트는 9월 19일부터 10월 7일까지 CJ ONE 회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CJ ONE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티켓부스에 제시하면 성인 1인 전망대 입장권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ID 1개 당 한번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현금 교환 및 잔액 환불이 불가하며 타 제휴 및 할인은 중복 적용 불가하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사이드 서울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9월 19일부터 10월 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1일로 개별 연락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인사이드 서울의 가을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가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사이드 서울은 지난 7월에 선보인 N서울타워 전망대에 올라가기 전 관람할 수 있는 혼합현실 기반의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이다.

최근에는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전통적인 오방색을 활용한 형형색색의 현란한 패턴, 신비로운 분위기의 할로윈 축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CJ푸드빌]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