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올리브영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를 비롯, 650여개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은 30일부터 6월 5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2019년 여름을 완벽대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여름 세일 대란을 이끈다.

특히 오늘(30일)의 경우 선착순 특가를 통해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수분크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마스크’를 100원에,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를 990원에 선착순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특가는 세일 기간 중 총 2차례 진행되며, 시즌 상품을 활용한 선착순 증정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 특가 외에도 올리브영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일주일 간 매일 특가 제품이 바뀌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준비돼 있다.

오늘의 특가 적용 시 세일가에서 더욱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30일 특가 라인업으로는 ‘피지오겔 DMT 로션’, ‘휴족시간’, ‘바이오더마’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결산 세일은 650여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상반기 동안 올리브영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무더운 여름의 시작, 올리브영과 함께 시원한 세일 기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선착순 특가 등 특가 소식은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오른웍슨]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