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농심이 육개장사발면, 김치사발면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6입 박스 하단에 새겨진 퀴즈를 풀고,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농심퀴즈대회)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퀴즈는 농심 제품명으로 구성된 초성게임과 각종 낱말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퀴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출시된 이래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시장 대표 브랜드”라며 “가족, 친구들과 피서지 등에서 퀴즈도 풀고, 선물 당첨의 행운도 노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사발면 브랜드를 통해 용기면 주 고객층인 10~20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펀(Fun)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2016년에는 앵그리버드 캐릭터 디자인을 넣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고, 2017년에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담은 ‘사발면 포유(for you)’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해에는 행운 메시지를 담은 ‘행운사발면’ 스페셜 패키지를 제작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사진제공=농심]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