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부산애견샵 미유펫에서 반려동물 양육인들에게 받아왔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강아지, 고양이분양시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 중이며 부산, 서울, 진주, 울산,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미유펫 지점에서 받아볼 수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연중무휴로 애완동물의 상담과 건강검진이 언제든지 가능하며 킹찰스 스패니얼, 코카스파니엘 같은 특수 견종들도 선보이고 있어 밀양, 거제, 양산 등 경상남도 근처 지역에서도 분양을 받기 위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미유펫에서 부산고양이분양 받을 수 있는 묘종은 페르시안, 터키쉬앙고라 및 먼치킨밤비노, 데본렉스, 셀커크렉스 등 예전엔 보기가 힘들었던 특이품종들도 만나볼 수 있다.

강아지분양이 가능한 견종으로는 짧은 다리에 활발함을 갖고 있는 웰시코기와 박쥐와 닮은 귀를 가진 프렌치불독, 푸들과 말티즈의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는 말티푸, 뽀글거리는 털에 커다란 얼굴을 가진 비숑프리제와 세상에서 제일 작은 개 치와와가 있다.

그 밖에도 잉글리쉬불독, 시바이누, 샤페이, 요크셔테리어 등 여러 견종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혹여 찾는 견종이 없을 경우 1:1 맞춤 분양도 가능하다.

또한 분양 후 즉시 보장되는 사후관리서비스와 동물병원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시스템으로 반려인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대전, 전주, 인천에 위치한 전국 미유펫 지점에서 받아볼 수 있다.

품종의 다양성과 건강 관리를 중요시 하는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고객의 니즈에 알맞은 고양이, 강아지로 입양을 도와주고 있으며 혹시라도 직접 방문하여 데려가기 힘든 상황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라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직접 데려다 주는 서비스’ 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멀티펫샵 미유펫 업체 관계자는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묘종, 견종을 항상 데리고 있다"며 "건강한 반려동물을 입양하시고 싶다면, 병원과 함께 있는 미유펫에서 이번 특별할인이벤트를 통해 더 저렴한 분양가로 입양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평생의 가족 만들어주기에 힘쓰고 있는 미유펫 애견샵의 다양한 정보 및 할인 이벤트는 유선 혹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혹은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