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IR밥솥, 전기레인지를 비롯해 1구 인덕션, 블렌더, 전기그릴 등 명절 요리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추석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전기그릴, 인버터 복합레인지, 진공 블렌더, 듀얼 초고속 블렌더 등 추석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들의 경우 최대 7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 혜택도 마련됐다. 최종결제금액이 20만원, 40만원, 60만원, 80만원 이상일 경우, 금액대에 따라 각각 이마트·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이 증정된다.

단,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구입한 제품만 해당되며, 모바일 상품권은 9월 4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평년보다 이른 추석을 맞이하여 일찌감치 명절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추석’ 기획전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올해는 특히 쿠첸이 새롭게 출시하여 뛰어난 기능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버터 복합레인지, 진공 블렌더, 듀얼 초고속 블렌더, 파워 블렌더 등의 제품들도 추석 특가에 제공하니 쿠첸과 함께 더욱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쿠첸]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