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쿠팡은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스포츠, 레저 페어’를 내달 2일까지 운영한다.

쿠팡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골프, 수영, 킥보드&인라인, 캠핑 등 스포츠, 레포츠 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급증해 관련 페어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

이번 페어에서는 ▲킥보드·인라인 ▲수영 및 수상스포츠 ▲골프 ▲요가·등산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고객 취향에 맞는 약 2700여 가지 관련 상품을 제안했다.

‘텐트&돗자리, ‘배드민턴’, ‘축구’ 등 연인’, ‘가족’, ‘친구’ 테마로 나눠 쇼핑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보이스캐디, 카카오, 풋조이, 낫소 등 총 18개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 킥보드’는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 카카오 인기캐릭터에 상품별 탈부착, 폴딩 기능이 있어 탑승하지 않을 때 이동, 보관이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LED휠을 사용해 야간 주행에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쿠팡가7만 9000원대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야외 활동이 왕성한 5월을 맞아 캠핑 및 스포츠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이번 페어에서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쿠팡]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