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홈앤쇼핑이 상반기 인기 뷰티상품을 모아 편성하는 ‘뷰티 어워즈’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지난 상반기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상품은 ▲철벽녀 아이라이너(전체 브랜드 주문액 1위) ▲맥스 클리닉(클렌저 부문 주문액 1위) ▲키라니아 샴푸(샴푸 부문 주문액 1위) 등 총 8개 상품으로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편성됐다.

16일 오전 8시 15분부터 방송되는 ‘철벽녀 아이라이너’는 상반기 주문금액 1위 뷰티브랜드인 ‘철벽녀’의 아이라이너 상품이다.

연출 방법에 따라 아이라이너와 섀도우를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5가지 자연유래 추출물 함유와 함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17일 오후 12시 40분부터는 상반기 클렌저 부문 주문액 1위 ‘맥스 클리닉’을 방송한다.

오일과 거품으로 이중세안을 할 수 있어 일명 ‘반전클렌징’이라 불리며 2013년 첫 론칭 이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브라이트닝 오일로 마사지하여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물이 닿으면 생성되는 거품으로 매끄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20일 오후 12시 40분부터는 상반기 샴푸 부분 주문액 1위 ‘키라니아 샴푸’를 방송한다.

키라니아 샴푸는 전 성분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2016년 론칭 이후 150만 병 이상 판매 중이다. 기존보다 두피케어와 모발케어 관련 성분을 10배 이상 함유한 시즌2 상품을 선보이며 지난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올 상반기 고객들의 관심과 판매량 등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대표상품으로만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트랜디한 중소기업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홈앤쇼핑]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