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 팀퀘스트가 서비스하는 3D 판타지 액션 대규모다중역할수행게임 ‘다크워’를 채널링한다.

다크워는 고대신 타이탄의 육신이 땅으로 변한 ‘엘더란’을 배경으로, 인간을 타락시키는 일곱 마왕에 맞서 싸우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 이용자는 근거리 물리공격 캐릭터 헬나이트와 원거리 마법공격 캐릭터 소울위치 중 하나를 선택해 모험에 나선다.

특히 두 캐릭터는 전직과정을 통해 히든 클래스인 어둠 사냥꾼 다크헌터로 변환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 클래스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른 클래스를 레벨 1부터가 아닌 최초 캐릭터가 보유한 레벨, 장비, 달성도를 그대로 유지한 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래픽도 다크워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다. 게임 전체가 풀3D 그래픽으로 구현돼 보다 직관적이고 화려한 스킬효과와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어두운 배경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 움직임이 자연스럽게 보여 몰입감이 극대화 된다는 점도 돋보인다.

 

그 외에도 혈맥을 통해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한 전설의 마신으로 변신하고, 다양한 성물을 조합해 나만의 스킬트리를 만들 수도 있다. 또한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 것 외에 전장에서 든든한 아군 역할을 해줄 여신 시스템까지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아이엠아이는 다크워를 고품질 풀 3D 그래픽으로 클라이언트 게임 못지 않은 타격감과 스킬 효과를 선보이는 작품이라고 평가하며, 아이템을 다이아로 거래할 수 있는 경매장 시스템도 갖춰 오랜만에 성인 이용자 취향에 부합하는 인기게임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다크워 게임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를 추가 증정하는 채널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아이엠아이>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