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최근 브랜드를 리뉴얼한 ‘풀무원 아임리얼’이 12년 전 론칭 행사 장소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4곳에서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임리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는 ‘어게인 2007’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총 4곳의 백화점 팝업 매장에서 진행된다.

14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18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21일부터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아임리얼 팝업 매장이 오픈된다.


팝업 매장에서는 아임리얼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를 긁으면 ‘과즙상’, ‘깜짝상’, ‘아차상’의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과즙상’ 당첨자에게는 립 전문 브랜드 이글립스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아임리얼 레드 레시피 컬래버 립매트’ 1세트를 증정한다. 깜짝상은 ‘아임리얼 에코백’을 아차상은 신제품 ‘아임리얼 푸딩’을 증정한다.

오는 17일부터는 SNS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아임리얼의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넥라벨을 팔찌처럼 손목에 붙이거나 그 외 다양한 방법으로 개성을 표현한 아임리얼 인증샷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풀무원식품 Beverage&간식 유혜연 PM(Product Manager)은 “2007년 아임리얼을 출시한 이래 12년간 받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과일 브랜드로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풀무원]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