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이스타항공이 2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한 달간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쿠폰 패키지는 총 2만원 상당으로 번들서비스(기내식·수하물 패키지) 5000원 할인권, 국제선 1만원 할인권, 국내선 5000원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유효기간은 발급일 기준 180일 이내 탑승 가능한 항공편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해 넉넉한 기간으로 실효성을 높였다.

쿠폰은 가입 즉시 가입한 이메일로 관련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항공권 예매, 결제 시 쿠폰 조회 버튼을 클릭해 신규 회원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아울러 이스타항공 기존 회원가입자라면 추천인 ID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신규회원 5명 이상 가입을 추천한 회원 선착순 3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자와 기존회원 추천인 ID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왕복항공권, 모형항공기, USB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예매를 할 경우 매달 진행되는 다양한 특가이벤트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며 “이번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기존회원은 신규 회원 추천으로 경품 받고 신규 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으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스타항공]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